투썸플레이스, 몽블랑 보늬밤 케이크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0.09.02 09:03   수정 : 2020.09.02 09:0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가을의 맛'을 주제로 가을과 어울리는 밤을 활용한 '몽블랑 보늬밤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몽블랑 케이크는 알프스 최고봉인 몽블랑 산의 모양을 본떠 만든 프랑스 전통 디저트다. '몽블랑'은 프랑스어로 '눈 덮힌 하얀산'을 의미한다.

투썸은 진한 밤 맛이 일품인 프랑스식 디저트 몽블랑 보늬밤 케이크로 올 가을 소비자의 입맛을 겨냥한다는 계획이다.

'보늬'는 겉껍질이 있는 나무열매 속의 얇은 껍질을 뜻하는 순우리말이다. 투썸플레이스의 몽블랑 보늬밤 케이크는 밤의 속껍질을 남겨 식감과 풍미가 살아있는 보늬밤을 사용한다.
보늬밤을 넣은 진한 밤 크림에 치즈 크림을 올리고, 산딸기 잼과 함께 바삭한 머랭쿠키를 담았다. 몽블랑 보늬밤 케이크는 돔 모양의 홀 케이크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피스 케이크 2가지로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신제품 몽블랑 보늬밤 케이크는 시즌 음료인 몽블랑 밤 라떼와 더불어 가을의 맛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힘든 여름을 보냈을 고객들이 투썸이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 제품과 함께 가을을 맛보며 일상을 재충전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했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