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신규 사이드 메뉴 3종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0.09.24 10:11
수정 : 2020.09.24 10:11기사원문
칩카사바, 쫀드칸꽈배기, 통통치킨카츠
[파이낸셜뉴스] 교촌에프앤비가 치킨과의 어울림이 좋은 사이드 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교촌이 새롭게 선보이는 사이드 3종은 치킨과 어울림이 좋은 '교촌칩카사바', '교촌쫀드칸꽈배기' 2종, '교촌통통치킨카츠'이다.
교촌쫀드칸꽈배기 2종은 찹쌀로 만들어 쫀득함이 돋보이는 메뉴로 시나몬슈가와 콘치즈 2가지 맛 중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교촌통통치킨카츠는 통치킨가슴살을 튀겨내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치킨카츠와 어울림이 좋은 타르타르소스, 스파이시카츠소스, 상큼한 적양배추무피클이 함께 제공된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7일까지 총 14일 간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후 12시부터 영업 종료 시까지, 금요일부터 일요일 오후12시부터 5시까지 주문앱 주문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교촌 주문앱으로 순살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교촌쫀드칸꽈배기를 무료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이벤트 적용 시간 내 교촌 주문앱으로 이벤트 메뉴를 선택해 주문하면 된다.
한편, 신규 사이드 3종과 함께 교촌 대표 메뉴군을 다양한 조합으로 맛볼 수 있는 '믹스시리즈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레드?허니 조합의 '교촌레드스틱(s)+교촌허니순살(s)'과 교촌 간장, 레드, 허니 1.5마리로 구성된 시그니처세트의 순살 버전인 '교촌시그니처순살세트'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