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대표 임직원 교육으로 떠오른 하루 10분 ‘인사이트 스파크’

파이낸셜뉴스       2020.10.05 14:44   수정 : 2020.10.05 14:44기사원문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대표 임직원 교육으로 떠오른 프로그램이 있다고 한다.

지난 6월 업계 최초 ‘주4일 근무제’에 이어 ‘시차출퇴근제’가 도입됨과 동시에 시작된 ‘인사이트 스파크’다.

‘인사이트 스파크’란 에듀윌 임직원들이 불꽃 튀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도록 신설된 지식 경쟁력 강화 프로그램이다.

매일 아침 리더십&비즈니스 역량 콘텐츠를 10분 내외로 짧게 시청하며 국내외 최신 트렌드와 업계 최고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에듀윌의 핵심 가치인 ‘Wow’, ‘Simple’, ‘Fast’에 부합하는 최고의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임직원 각자의 역량을 성장시키고자 진행하게 된 것이다.

해당 강의는 임직원들의 편의를 살리기 위해 매일 아침 2회씩 진행되고 있다.
특히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강의와, 창의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강의 등 매일 두 가지 강의를 선택해서 수강할 수 있기 때문에 만족도가 매우 높다는 후문이다.

에듀윌은 이외에도 임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두드림 교육’, 직급, 직무별 역량 강화를 위한 리더십, 코칭, 핵심가치 교육, 마케팅 교육 등을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에듀윌은 아침 식사를 챙기지 못한 임직원들이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교육 전 샌드위치, 주먹밥, 샐러드 등 다양한 아침 식사, 이른바 ‘윌모닝’을 제공하고 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