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인터내셔널, 1주일간 '위크 오브 원더' 진행
파이낸셜뉴스
2020.10.09 10:30
수정 : 2020.10.09 10:30기사원문
본 프로그램은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재충전(rejuvenation), 안락함(comfort), 새로운 경험(discovery), 흥분(excitement), 영감(inspiration), 기쁨(delight) 이라는 주제로 각기 다른 경이로움(Wonders)을 제공한다.
특히 리츠 칼튼, 세인트 레지스, 에디션, W 호텔 등 메리어트 본보이 포트폴리오에 속하는 유명 호텔 브랜드들에서 누릴 수 있는 여행 상품들이 포함될 예정이다.
재충전의 경이로움: 일상으로부터의 진정한 탈출을 위해 꼭 멀리 여행을 떠날 필요는 없다. 즉흥적인 휴가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위크 오브 원더 프로그램은 여행자들이 집 가까운 곳에서 맞춤형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여러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여행자들은 가족과 함께하는 활동으로 기획된 온 가족 맞춤 여행, 힐링과 충전을 위한 웰니스 여행, 열렬한 식도락가들을 위한 집 근처 음식 기행 등 다채로운 선택지를 즐길 수 있다.
안락함의 경이로움: 여행자들은 웨스틴 헤븐리 베드, 리츠 칼튼 향수 콜렉션, 에디션 호텔 르라보 객실용품, 세인트 레지스 프레떼 콜렉션, W 호텔 가운 등의 브랜드 시그니처 품목을 포함한 메리어트 본보이 부티크 제품에 대한 30% 할인을 통해 여행이 주는 안락함을 집으로 가져옴으로써 기억에 남는 여행을 추억해 보고 미래의 여행을 꿈꿔볼 수 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