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혜택을 파격가에"…파라다이스부산, 39주년 특별패키지
뉴스1
2020.11.09 09:52
수정 : 2020.11.10 08:15기사원문
(서울=뉴스1) 강성규 기자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창립 39주년을 맞아 특별 패키지 3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11월 한 달간 파격적인 호캉스 혜택이 제공된다.
'골드 패스' 패키지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을 대표하는 미식과 시설 혜택을 모두 담은 상품이다.
이 외에도 Δ'온 더 플레이트' 조식 뷔페(성인 2인)와 '크리스탈 가든' 애프터눈 티 세트, 비노 샴페인&치즈 플레이트 Δ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 이용권 Δ오션스파 씨메르 및 야외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Δ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이용 혜택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
가격은 스위트 오션테라스 룸 성인 2인, 아이 2인 기준 39만원부터다.
가을의 낭만을 더한 '시그니처 파라다이스' 패키지도 선보인다. 디럭스 오션테라스 룸 1박과 풍미 가득한 '파라다이스 에디션' 레드와인을 함께 제공한다.
Δ오션스파 씨메르 및 야외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Δ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이용 혜택도 포함됐다. 가격은 디럭스 오션테라스 룸 성인 2인, 아이 2인 기준 26만원부터다.
'치휴(治休) 페스타' 패키지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알짜 혜택들을 모은 상품이다.
탁 트인 야외에서 해운대를 감상하며 마음껏 힐링할 수 있도록 야외 오션스파 씨메르와 야외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은 디럭스 룸 성인 2인, 아이 2인 기준 20만원부터다.
11월 한 달간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풍성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모든 패키지 결제 시 금액에 따라 선착순으로 사용 가능한 2만~8만원 할인 쿠폰 및 레스토랑 3만9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지난 39년간 한결같은 성원을 보내 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역대급 혜택의 패키지와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과 더욱 풍성해진 특전을 마음껏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