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하카시그니처 ‘C-Type’ 한정판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0.11.19 14:35
수정 : 2020.11.19 14:35기사원문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코리아에서 CSV 전자담배 하카시그니처 C-type 한정판 색상 5종을 1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카코리아는 국내 최초로 블랙 세라믹 코일과 메탈 필름의 혁신 기술로 차세대 히팅 시스템을 보유한 하카시그니처를 선보였다. 또한 하카시그니처는 CSV(Closed System Vaporizer, 폐쇄형 시스템) 방식으로 리필 없이 액상 카트리지를 교체하는 방식으로 냄새가 적고 위생적이라는 장점이 있다.
하카시그니처 전용 액상 팟은 연초를 사용하다 액상형 전자담배로 전환해, 연초 담배의 중후한 맛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한 블랙라벨과 상큼한 과일 맛에 시원함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개운하고 청량한 맛을 선사하는 화이트라벨로 분류돼있다.
블랙라벨은 △서든 리프 △이스턴 리프 △골드리치 △아이스망고 △아이스멜론 △핑크베리 △글레시어민트 △글레시어G.민트 △다크멘솔 9종이며, 화이트라벨은 △레비타 △콜드블루 △썬라이즈 △아이스프레소 △알로 △스윗썸머 △샤인퍼플 △미들리플 8종으로 총 17종의 POD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새롭게 만나볼 수 있는 하카시그니처 C-type 한정판은 다크브라운, 다크그린, 옐로우, 레드, 퍼플 5종으로 기존 블랙과 핑크와 함께 7가지 색상의 라인업을 구성해 선택폭을 넓혔다.
하카코리아는 하카시그니처 C-type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11월 7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하카시그니처 POD 3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권장 소비자가 78,000원의 하카시그니처를 2,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하카시그니처 이벤트 쿠폰 발급 바로가기'를 통해 로그인 후 발급받을 수 있으며, 사용 가능 매장은 '하카시그니처 판매점 찾아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쿠폰은 발급 후 2주 이내에 사용해야 하며 이후에는 효력이 상실된다. 쿠폰은 개인당 2개까지만 발급된다.
한편, 하카시그니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