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잭슨, ‘우리말 겨루기’ 대결 승자는?
파이낸셜뉴스
2021.02.11 20:37
수정 : 2021.02.11 20:37기사원문
스튜디오 룰루랄라는 12일 공개 예정인 ‘와썹맨’에 ‘갓세븐’의 잭슨이 출연, 박준형과 한국어 실력 대결을 펼친다고 11일 밝혔다. 박준형과 잭슨은 5년 전 한 방송사의 ‘우리말 겨루기’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해 기상천외한 오답으로 큰 웃음을 안기며 교양프로그램을 레전드 예능으로 만든 바 있다.
이번 영상은 설날을 맞아 ‘와썹맨 배 우리말 겨루기’ 특집으로 진행된다. “우리 발전 많이 했어” 라며 자신감을 내뿜는 그들의 한국어 실력은 과연 5년 동안 얼마나 늘었을 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5년만에 뭉친 박준형과 잭슨의 티키타카는 매 순간 웃음을 자아낸다. 자신 있게 오답을 써낸 박준형을 향해 잭슨은 “충동적인 행동하지 말랬지!” 라며 분노를 표출하기도. 문제를 내는 사람도 맞히는 사람도 서로 다른 이야기를 하고 있는 ‘대 환장 파티’의 결말은 과연 어떻게 났을 지, 오늘 공개되는 본 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JTBC 스튜디오 산하의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제작하는 ‘와썹맨’은 god 박준형이 핫 한 인물과 핫플레이스를 찾아가 소개하는 웹 예능 콘텐트다. 현재까지 232만 구독자를 모으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박준형X잭슨, 덤앤더머 콤비와 함께 하는 ‘와썹맨’ 우리말 겨루기 편은 12일 오후 5시 ‘와썹맨’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