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일, 미니앨범 '데이 바이 데이' 발매
뉴시스
2021.02.22 10:23
수정 : 2021.02.22 10:23기사원문
양준일은 22일 오후 6시에 미니 앨범 '데이 바이 데이(Day By Day)'를 발매한다.
'데이 바이 데이'는 펑키한 멜로디의 타이틀곡 '렛츠 댄스(Let`s Dance)'를 포함해 총 6곡(영어 버전 포함 8곡)이 수록된 미니 앨범이다. 양준일이 모든 곡의 작사를 직접 맡았으며, 'V2' 앨범부터 함께 작업하고 있는 미국 작곡가 발 가이나(Val Gaina)가 전 곡을 작곡했다.
미니 앨범 '데이 바이 데이'에는 2000년도 제작된 양준일의 'V2' 앨범 미발표 곡들인 '샤 라 라(Sha la la)'와 '하루하루'가 수록돼 당시의 감성과 향수를 함께 전한다.
소속사 측은 "지난해 8월, 19년 만의 싱글곡 '로킹 롤 어게인(Rocking Roll Again)' 발매를 통해 본격적인 가수 컴백을 알렸던 양준일이 더 다양하고 완성도 높은 곡들을 팬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그동안 음반 작업에만 매진했고, 그 결과물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양준일은 미니 앨범을 내고 방송 활동 등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사전 예약 판매를 통해 음반을 구매한 분들에게 고지된 '양준일과의 영상통화 이벤트'는 오는 3월1일 진행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aka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