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온라인 VIP '카이로스멤버스' 1만명 돌파
파이낸셜뉴스
2021.05.20 15:00
수정 : 2021.05.20 15:0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미래에셋증권은 지난 13일 온라인 VIP 관리고객인 ‘카이로스멤버스’가 4주년과 함께 월간 가입고객 4000명, 누적 이용고객 1만명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카이로스멤버스는 미래에셋증권에서 온라인 VIP고객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멤버십 서비스로 국내주식뿐 아니라 선물옵션, 해외주식, 해외선물 등 각 상품별로 일정 자산과 거래를 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VIP고객들의 원활하고 성공적인 투자를 위해 이자율, 수수료 우대뿐 아니라 정기적인 리워드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 영업과 업무를 다양하게 경험한 직원을 관리자로 지정하고 업무처리뿐 아니라 고객들의 다양한 요청사항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윤상화 미래에셋증권 고객케어본부장은 “비대면 고객의 급격한 증가로 다양한 형태의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비대면 고객에도 감성적인 터치가 필요하다”며 “고객 니즈에 맞춰 온오프 병합형식의 입체적 서비스로 미래에셋증권 비대면 고객 만족을 극대화 하겠다”라고 밝혔다.
미래에셋증권 디지털부문은 비대면 다이렉트 시장의 비중이 증대되고 있는 시장 환경에 맞춰 올해 초 디지털자산관리센터를 신설했다. 디지털자산관리센터는 비대면고객의 해외주식과 연금상품 관련 고객 관리를 담당하게 되며 앞으로 비대면 랩(Wrap)과 글로벌 투자 상품 등으로 타겟을 넓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dschoi@fnnews.com 최두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