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에듀, 엄마들 위한 맞춤형 지식 플랫폼 ‘하이맘’ 오픈
파이낸셜뉴스
2021.05.27 14:22
수정 : 2021.05.27 14:2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교원에듀는 엄마들을 위한 맞춤형 지식 플랫폼 ‘하이맘’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하이맘’은 자녀교육과 생활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켜주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강의 콘텐츠, 매거진과 라이브커머스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먼저 ‘클래스온·오프’을 통해 명강사들의 특강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H-매거진’은 영역별 교육 전문가들의 칼럼과 육아 정보가 한 눈에 펼쳐진다. 전문 교육컨설턴트가 전하는 아이와 한 팀이 되는 ‘엄마코칭 시리즈’, 현직 초등교사가 알려주는 ‘초등생활 처방전 시리즈’, 심리전문가가 설명하는 ‘성교육’ 등 엄마들이 평소에 궁금해하던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다.
‘하이!커머스’에서는 교원에듀의 추천 상품, 상품별 특장점 등을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궁금한 점을 콕콕 집어 소개한다. 오는 31일 오전 10시 30분에는 국내 1위 외국어 학습 프로그램 도요새잉글리시를 풍성한 할인 혜택을 담은 첫 생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교원에듀는 하이맘 론칭을 기념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8일 오후 2시에는 자녀교육 로드맵을 주제로 이병훈 강사의 강의를 클래스온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내 하이맘에 가입한 회원에게는 6월 한달 간 선정 전집 10종에 대해 10% 할인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교원에듀 관계자는 “’하이맘’은 학부모들이 다양한 교육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자녀 육아 정보의 장으로 마련됐다”라며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앞으로도 수준 높은 강의와 교육 정보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leeyb@fnnews.com 이유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