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코인(MQL) 뮤직큐, 유럽 및 남미 4개국 추가 글로벌 런칭
파이낸셜뉴스
2021.06.04 10:11
수정 : 2021.06.04 10:11기사원문
미라클코인(MQL)의 뮤직큐가 지난 3월 1차 글로벌 런칭에 이어 2차 추가 글로벌 런칭을 진행했다.
1차 런칭때 아시아 주요 6개국(한국, 일본, 싱가폴, 홍콩, 호주, 뉴질랜드)에서 오픈 베타 서비스를 런칭한 뮤직큐는 이번 2차 글로벌 런칭에서는 유럽 및 남미의 주요 4개국(영국, 프랑스, 브라질, 멕시코)을 포함시켰다.
자신의 플레이리스트를 다른 스트리밍 앱을 쓰는 사용자와 공유할 수 있으며, 뮤직룸을 통해서 서로 소통하며, 투표를 통해 함께 플레이리스트를 만들 수도 있다.
또한, 미라클코인(MQL)을 사용하여 뮤직큐 앱의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출석 이벤트 등을 통해서 리워드를 받을 수 있으며, 프리미엄 플레이리스트 다운로드 및 프리미엄 뮤직룸 입장 등에 활용된다.
뮤직큐 관계자는 “이번 글로벌 추가 런칭을 통해 주요 음악 시장인 유럽과 남미의 팬들을 만나게 되어 기쁘다. 북미와 유럽 국가 추가 런칭을 앞두고 사용자들에게 더욱 즐거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프리 론칭을 진행 중인 미국에서는 글로벌 톱 아티스트들이 뮤직큐 출시일에 맞춰 대대적인 팬 서비스를 준비중이며, 뮤직룸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팬미팅도 진행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