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불륜녀 벗고 상큼 순수미
뉴시스
2021.06.17 09:58
수정 : 2021.06.17 09:58기사원문
퍼스트룩은 17일 한소희와 주얼리&워치 브랜드 '스톤헨지'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한소희는 오는 19일 오후 11시 첫 방송을 앞둔 JTBC 새 토요드라마 '알고있지만,'에서 미대생 '유나비' 역을 맡아 열연을 예고한 바 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현재 연기하고 있는 유나비 캐릭터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제가 맡고 있는 나비의 생각과 행동에 있어서는 좀 복합적"이라며 "사실 지금의 저로서는 '내가 나비라면 이렇게 하지 않을 텐데'라고 생각하는 부분이 더 많아요"고 말했다. 이어 "그렇기에 나비의 모습이 안타깝고 또 안쓰럽기도 하고요"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과거의 저라면 분명 나비와 크게 다르지 않은 선택을 했을 것만 같아요. 공감이 되면서도 굉장히 많은, 다양한 감정이 생기는 것 같아요"라고도 언급했다.
송강은 극중 한소희의 상대역이다. 그는 송강을 "본인이 맡은 캐릭터 '재언'이와 닮은 듯하면서도 닮지 않은, 다양한 면을 갖고 있는 분"이라고 소개했다.
또 "'박재언'에 송강씨가 원래 갖고 있는 맑고 장난기 넘치는 모습이 더해져 원작보다 훨씬 더 매력적인 캐릭터가 만들어졌다고 생각해요. 연기 호흡도 잘 맞고, 상대 배우가 극에 몰입할 수 있도록 좋은 에너지를 주시는 분이에요"라고 답했다.
☞공감언론 뉴시스sansuhw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