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부산, 힐튼 아너스 회원 대상 식음 할인 제공

파이낸셜뉴스       2021.07.05 10:25   수정 : 2021.07.05 10:25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힐튼 호텔은 아너스 회원들을 대상으로 최대 25% 할인 제공과 추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라이크 어 멤버'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힐튼 아너스 회원들에게만 제공되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약 900여개의 식음 업장에서 진행한다. 호텔에 투숙하지 않고도 식음 업장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한국을 포함한 중국, 동남아시아, 인도, 일본은 오는 12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힐튼 부산의 경우 다모임 뷔페 레스토랑, 맥퀸즈 라운지, 맥퀸즈 바, 스위트 코너에서 이번 혜택이 적용된다. 블루·실버 회원에게는 총 이용 금액의 10%, 골드·다이아몬드 회원에게는 최대 25%의 할인이 제공된다.
힐튼 아너스 회원이 아닐 경우에는 현장에서 QR코드를 통해 간편하게 가입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힐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상무 벤 조지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지역의 식음을 경험할 수 있는 아너스 회원만을 위한 혜택"이라며 "회원들에게 진정성 있는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는 힐튼의 사명을 전달해 고객의 재방문을 증진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프로모션과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힐튼 부산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