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견기업연합회-KMAC, ‘2021 중견기업 DX 아카데미’ 2회차 신청 접수
파이낸셜뉴스
2021.07.13 09:36
수정 : 2021.07.13 09:36기사원문
중견(후보)기업 디지털 인사이트 함양과 네트워크 형성의 장 마련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은 한국중견기업연합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공동 추진하는 ‘2021년 중견기업 DX CEO 아카데미’ 2회차 참가신청 접수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디지털 전환은 기업들의 업무 효율을 증대시키고, 산업구조 변화를 가져오고 있으며 지속 성장을 도모하는 기업이라면 반드시 갖추어야 할 핵심 요건이다. 이번 아카데미는 중견(후보)기업 CEO 및 임원들에게 디지털 전환 인사이트와 중견(후보)기업 간, 중견기업-선두기업 간 네트워크 형성에 뜻깊은 자리이다.
지난 6월 3일과 4일 진행된 1회차에서는 우리나라 중견(후보)기업이 직면해야 하는 디지털 전환에 대한 최신 이슈와 방향성 특강과 더불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선두기업으로 손꼽히는 삼성SDS, 마이크로소프트, 한국미쯔비시전기 스마트제조혁신센터 e-factory를 방문하여 디지털 기술이 실제로 활용되고 있는 현장의 모습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DX CEO 아카데미 2회차는 8월 26(목)~27(금), 양일간 개최되며 미국 인공지능학회에서 ‘혁신적 인공지능 응용상’을 수상한 경희대학교 빅데이터연구센터 이경전 교수와 KMAC 오진영 부사장의 국내 중견(후보)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하며, 동서식품, 페이스북, KT, GS ITM, 삼성SDS, 아마존 등 선두기업 중 총 3개사를 방문 벤치마킹한다.
한편, 2021년 중견기업 DX CEO 아카데미 참가신청은 ‘중견기업 핵심인재 육성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KMAC DX CEO 아카데미 운영본부를 통해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