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물걸레질 기능 강화한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G5프라임’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1.07.18 09:00
수정 : 2021.07.18 08:5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유진로봇은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의 신제품 ‘아이클레보 G5프라임’ 모델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2021년형 아이클레보 G5프라임은 2019년 출시된 ‘아이클레보 G5’ 뒤를 이을 신제품이다. 물걸레질 기능을 업그레이드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특별 수평 하중 설계를 통해, 로봇 무게 전체로 걸레를 눌러 닦을 수 있도록 제작돼 바닥에 눌러 붙은 먼지도 확실하게 닦아낼 수 있다. 걸레가 마르지 않도록 일정한 양의 물을 자동으로 공급해주는 전자제어 물공급 시스템도 채용하여 물걸레를 따로 적시는 번거로움을 없애 편의성을 높였다.
배터리가 부족하면 자동으로 충전스테이션에 복귀하여 완전 충전한 후 청소가 중단되었던 지점으로 다시 돌아가 청소를 이어서 진행하는 연결 청소 기능까지 탑재돼 편리함을 극대화했으며, 전용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사용자가 원할 때 언제 어디서든 집 안팎에서 청소 명령 및 제어, 예약 청소 및 실시간 청소 로봇 상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진로봇은 2021년형 아이클레보 G5프라임의 출시를 기념해 16일부터 30일까지 네이버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네이버 기획전에서는 아이클레보 G5프라임을 구입한 고객 전원에게 2만원 상당의 물걸레와 먼지통을 추가로 증정하며, 출시 기념 가격 할인과 스토어찜 할인쿠폰까지 제공해 사은품과 할인혜택을 함께 적용 받을 수 있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