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온라인 제로페이' 결제 도입…8월엔 10% 페이백

뉴시스       2021.08.02 16:05   수정 : 2021.08.02 16:05기사원문
온라인 제로페이 앱에서 숫자 6자리 입력 시 결제 완료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이국현 기자 = 위메프는 '온라인 제로페이'를 공식 론칭하고, 제로페이 온라인 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위메프에서 제품을 구매 시 제로페이를 결제수단으로 선택하고, 숫자 비밀번호 6자리만 입력하면 결제가 완료된다.

제로페이는 그간 오프라인에서만 사용 가능했지만 지난 6월부터 온라인 결제가 가능해졌다.

온라인 제로페이는 쇼핑몰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은행 계좌 기반 직불 간편결제 서비스다. 비플제로페이, 체크페이, 머니트리 등 제로페이 결제사 앱을 연동해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


위메프는 온라인 제로페이 론칭을 기념해 온라인 제로페이 이용자에게 결제 금액의 10%를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행사 기간 선착순으로 최대 5000원까지 중복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위메프 관계자는 "온라인 제로페이를 통해 이용자가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간편 결제 수단을 강화한다"며 "제로페이와 연계한 다양한 소상공인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lgh@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