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아디스호텔 부산, 여름 비대면 미식 프로모션 선봬
파이낸셜뉴스
2021.08.04 10:04
수정 : 2021.08.04 10:0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다채로운 호텔 미식의 세계를 객실에서 안심하고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썸머 언택트 고메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대표 레스토랑의 전채 요리를 기본으로 한 웰빙 샐러드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샐러드 투고 박스 9종'을 선보인다. 양식, 일식, 중식 셰프가 특별히 기획한 레시피를 바탕으로 각자의 특징을 살린 토핑 재료와 드레싱을 준비했다.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최상급 식재료만을 엄선해 가심비를 높인 '썸머 세트 투고 박스'를 내놨다.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에서나 맛볼 수 있는 고급 샐러드 2종을 시작으로 호텔식 그릴 요리, 남풍의 중화요리, 여름 과일과 각종 디저트까지 품격 넘치는 호텔 코스요리를 풍성하게 담았다.
MZ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컬쳐 플랫폼 브랜드 '피클피클'과 협업해 썸머 푸드 투고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해운대 해변과 어울리는 이색 메뉴 3종을 구매할 경우 20% 할인해 준다. 객실은 물론 집에서도 맛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방문객에게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메뉴는 비프&씨푸드 타코 플래터, 버팔로 윙&프렌치 프라이, 쉬림프 아보카도 샌드위치 등 총 3가지로 준비했다.
가족이 객실에서 안심하고 여유롭게 조식을 즐길 수 있는 '썸머 모닝 패밀리 밀박스 패키지'도 선보인다. 볶음밥, 불고기, 소고기 스테이크, 오믈렛, 모짜렐라 카프레제 등 호텔 셰프가 엄선해 만든 품격 있고 영양 가득한 음식 13종을 전용 보냉백에 담아 룸서비스로 제공한다.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