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 ‘T8 미키마우스 에디션’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1.08.15 15:52   수정 : 2021.08.15 15:5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보이스캐디(브이씨, 김준오 대표)가 디즈니와의 협업을 통해 ‘T8 미키마우스 에디션’을 이달 17일 출시한다.

골프 거리측정기 사상 미키마우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것은 ‘보이스캐디 T8 미키마우스 에디션’이 세계 최초다. 보이스캐디의 스테디셀러인 프리미엄 골프워치 T8과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미키마우스가 만난 것이다.

에디션 제품은 디즈니 로고가 새겨진 스페셜 패키지로 구성됐다. 여기에 미키 볼마커 2종(화이트, 레드)이 포함돼 있다.

외관 베젤 및 버튼부터 워치페이스, 메뉴 화면 등 UI까지 제품 곳곳에 미키마우스의 시그니처 디테일을 재해석하였다. 또한 제품 잠금 화면 시 미키마우스 특유의 움직임을 표현하고, 제품 스트랩 끝을 미키마우스 캐릭터 모양으로 살려 세심한 디테일을 선보였다.

‘보이스캐디 T8 미키마우스 에디션’은 기존 제품인 프리미엄 AI 골프 워치 ‘T8’의 기존 기능을 모두 유지하고 있어 그린 경사와 퍼트 기능을 추가한 V.AI 2.0™ 으로 특별한 조작 없이도 골퍼의 위치에서 필요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보이스캐디 T8 미키마우스 에디션은 그린에서의 정교한 플레이를 돕기 위한 스마트 그린뷰와 고정밀 카메라로 스캔한 그린을 11단계로 나눠 급경사 구간을 화살표로 표시해 경사도의 흐름을 보여준다. 2단계 줌 탑재로 보다 상세한 그린 경사를 확인할 수 있다. 보이스캐디 공식 온라인 몰 및 전국 대리점,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