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용석에 "끔찍하다"던 김부선...돌연 "난 쪼잔한 사람, 정말 미안"

      2021.11.18 11:00   수정 : 2021.11.18 16:4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배우 김부선씨가 "이재명(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보다 끔찍하고 싫다"며 맹비난했던 강용석 변호사에게 사과의 뜻을 내비쳤다. 강 변호사는 김씨가 제기한 이 후보에 대한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맡고 있다.

김씨는 18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 출연하는 강 변호사와 김세의 전 MBC 기자를 향해 "두 분께 거칠게 항의하고, 막말하고, 미안하다"고 글을 올렸다.



김씨는 "이재명 상대로 몇 년 간 민·형사 소송 준비하느라 고생 진짜 많이 했다"며 "그날 뭐가 씌웠는지 오버 좀 했는데, 죄송하다고 했는데 쪼잔하게 저는 막 인신공격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정말 미안하다, 제가 피해의식이 워낙 컸나보다"라며 "제가 이리 쪼잔하고 후진 사람이다, 용서 바란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강 변호사에게) 당장 사임계 내라고 큰소리쳤지만, 속으로는 계속 저 좀 보호해주세요라고 외쳤으니 저도 마음 치료가 시급해 보인다"며 "(강 변호사에게) 맛난 식사 한 번 하자고 오후에 전화하고 화해할 것"이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앞서 김씨는 "나는 이재명보다 강용석이 더 끔찍하고 싫다"며 강 변호사에게 해임을 통보했다고 알린 바 있다. 김씨가 이 후보에 대한 소송 과정에서 밝힌 사적인 이야기를 강 변호사가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서 공개적으로 언급했기 때문이다. 이에 김 전 기자는 유튜브 방송을 통해 "김씨가 굉장히 여러 면에서 힘든 시간을 많이 보내고 있다"며 "김씨를 많이 응원해주길 부탁드린다"며 수습에 나섰다.

김씨는 2007년부터 약 1년 동안 이 후보와 연인 사이였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 후보는 김씨의 주장이 사실이 아니라고 일관되게 부인해 왔다.
이 후보 측이 김씨에 대해 '허언증' 등으로 표현한 것에 대해 김씨는 3억원 상당의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제기한 상태다.

rejune1112@fnnews.com 김준석 수습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