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골드·레고·포켓몬 각양각색 트리 설치

뉴시스       2021.11.19 10:09   수정 : 2021.11.19 10:09기사원문

신세계프라퍼티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위드 코로나를 맞아 새로운 일상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러브 투게더’라는 콘셉트에 맞춰 스타필드 하남, 고양, 안성, 더 샵스 앳 센터필드등 점포 내 다양한 취향을 담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 연말 분위기 조성에 나섰다. 사진은 스타필드 하남의 모습.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국현 기자 =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화려한 대형 트리부터 레고, 포켓몬 등 다양한 취향을 담은 각양각색의 트리를 설치한다고 19일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은 행복과 행운을 기원하는 황금빛 초대형 트리 '골드 트리'를 선보인다.

16m 초대형 골드 트리 주위로 대형 아치, 별, 램프 등 다양한 금빛 조형물을 함께 전시해 사우스 아트리움 전체를 부드러운 금빛으로 물들여 포근하고 낭만적인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다양한 레고 제품과 오너먼트로 장식한 28층의 6m 황금빛 대형 트리가 눈을 사로잡는다. 레고 트리가 조금씩 회전하면서 오르골 캐럴 곡이 흘러나온다. '레고 크리스마스 팩토리'를 콘셉트로 컨베이어벨트에서 나오는 레고를 자유롭게 가지고 놀 수 있는 브릭 체험존도 마련했다.

스타필드 안성과 스타필드 시티 위례, 부천, 명지는 포켓몬으로 꾸민 크리스마스 트리를 준비했다. 피카츄, 이브이, 푸린 등 포켓몬 캐릭터로 장식해 만화 속에 들어온 듯한 유쾌하고 명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스타필드 안성은 170여개의 몬스터볼로 꾸민 10m 대형 트리와 4개의 대형 포켓몬 스노우볼 등을 설치했다.

신세계프라퍼티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위드 코로나를 맞아 새로운 일상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러브 투게더’라는 콘셉트에 맞춰 스타필드 하남, 고양, 안성, 더 샵스 앳 센터필드등 점포 내 다양한 취향을 담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 연말 분위기 조성에 나섰다. 사진은 스타필드 안성의 모습.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파인 다이닝부터 프라이빗 스파까지 다양한 취향을 큐레이션해 강남 오피스 타운에 새바람을 불러일으킨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센터 '더 샵스 앳 센터필드'도 골드 트리를 준비했다.

스타필드와 더 샵스 앳 센터필드는 지점별로 크리스마스 트리와 포토존 인증샷을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굿즈와 음료, 디저트 이용권 등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세계프라퍼티 관계자는 "올해는 '러브 투게더'를 테마로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아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소중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할 새로운 일상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lgh@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