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신건영 '이천 휴먼빌 에듀파크시티' 10일부터 정당계약

파이낸셜뉴스       2022.01.04 09:32   수정 : 2022.01.04 09:3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일신건영이 경기도 이천시 대월면 사동리 산67의 일원에 분양하는 '이천 휴먼빌 에듀파크시티'가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당첨자 정당계약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천 휴먼빌 에듀파크시티는 SK하이닉스 이천캠퍼스가 바로 앞에 있는 직주근접 아파트인 데다 이천시 최초의 교육특화아파트로 분양 전부터 실수요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다. 또한 1월부터 강화되는 대출 규제를 피한 막차 단지로 주목받았으며 수도권 내 얼마 남지 않은 비규제지역인 만큼 투자자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뜨거웠다.

특히 단지는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는가 하면 단지 곳곳에 최첨단 시스템을 도입해 정당계약도 수월하게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와 맞닿은 어린이공원부터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 다함께돌봄센터와 사동초등학교 및 병설유치원까지 이어지는 에듀존이 조성돼 아이 키우기에 적합하다. 여기에 단지 옆 작은도서관과 단지 내 강남대치학원인 '대치누리교육'까지 들어설 예정으로 보다 우수한 교육여건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 놀이터에 미세먼지 농도를 파악할 수 있는 미세먼지 신호등을 설치해 쾌적한 주거 여건을 조성하고자 노력했다. 주요 보안 지대에는 200만 화소급의 CCTV를 설치해 안전성과 보안성도 높였다. 인근 권역 아파트 중 최초로 지상에 차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조성된다는 장점도 돋보인다.

해당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8개동, 전용 59~84㎡, 605세대 규모로 전 타입이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4Bay 판상형 타입과 타워형 타입을 고루 설계하는 등 다양한 평면구성을 갖춰 수요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일신건영 분양 관계자는 "직주근접부터 초품아 입지, 우수한 상품성으로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아온 이천 휴먼빌 에듀파크시티가 정당계약을 실시한다"라며 "입주민들의 주거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커뮤니티 시설, 최첨단 시스템, 세대 내부 설계 등에 신경을 많이 썼다. 이에 당첨자 정당계약도 수월하게 진행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