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호텔 서울, 다양한 옵션·가격대 설 선물 세트 선봬
뉴스1
2022.01.17 11:35
수정 : 2022.01.17 11:35기사원문
(서울=뉴스1) 이주현 기자 =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구성에 따라 10만원부터 120만원까지 다양한 가격과 옵션으로 준비했다.
'한우 특수부위 세트'는 처음 선보이는 최고가 프리미엄 세트다.
다양한 구성의 1++ 한우를 받는 사람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선물할 수 있다. 명절 잔칫상에 빠질 수 없는 '한우 갈비 세트'와 꽃등심과 안심 등 한우에서 구이로 즐기기 좋은 부위를 엄선한 '한우 구이 미향 세트', 명절 상차림을 위한 필수 정육으로 구성한 '한우 모둠 세트', 실용적인 부위로 구성한 '한우 알찬 특선 세트' 등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서해안 해풍에 정성껏 말려 숙성시킨 '법성포 보리 굴비', 30년간 이어져 내려오는 장인의 비법이 담긴 젓갈 4종 세트, 각 산지의 제철 특산 과일로 구성한 '과일 세트', 자연산 송이와 산삼 배양근을 양양에서 채취한 자연산 꿀에 재운 다양한 건강 꿀 세트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집 또는 차에서 호텔의 향을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센트 세트도 준비했다. 시더우드의 청량감과 샌달우드의 따뜻함, 시트러스의 상큼함을 지닌 호텔 시그니처 향의 캔들, 디퓨져, 룸 스프레이 구성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호텔 객실과 레스토랑, 스파 등에서 이용 가능한 상품권도 준비됐다. 선물 세트는 오는 21일까지 예약 및 주문 가능하며 수령은 17일부터 28일까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