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 31일까지 재테크·외국어 등 자기계발 강의 1+1 30% 할인
파이낸셜뉴스
2022.01.30 01:00
수정 : 2022.01.30 00:59기사원문
그로우는 집콕 설 연휴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재테크, 취미·교양, 외국어 등 자기계발 강의를 1+1 30% 할인한다고 31일 밝혔다. 그로우는 집에서 조용히 명절을 보내면서 자기계발을 통해 알찬 명절 연휴를 보내고 싶어하는 이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실제 설을 앞두고 연일 확진자가 역대 최다를 경신하는 등 오미크론 확산세가 심각해지면서 올해도 어김없이 '집콕' 명절이 이어질 전망이다. 한 온라인 쇼핑몰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설 연휴에 집에서 휴식을 취할 것'이라는 응답이 53%로 가장 높았다. 11%는 '집에서 영상과 게임 등 콘텐츠를 즐기겠다'고 답했는데, 응답자의 64%가 집콕 연휴를 택한 셈이다.
외국어 대표강의로 '놀면 뭐하니? 10분 영어'도 있다. 10개 미드에서 뽑은 65개 대표 문장을 활용해 원어민이 쓰는 영어 표현을 배우고, 어색한 표현을 바로잡을 수 있는 리얼 영어 클리닉이다. '영화로 배우는 데일리 영어'에서는 영화 명대사 속 영어 패턴을 배울 수 있다.
전문 재테크 강의도 준비돼 있다. 부동산 전문가 아기곰의 '2022년 부동산 시장 전망' 강의에서는 인플레이션 원인, 우리나라 주택 시장 현황, 전망 등 급변하는 시장 상황에 대응할 수 있는 알짜배기 정보를 제공한다. 경제 칼럼니스트, 주식/부동산 투자 전문가, 절세 전문 세무사, 아트딜러, 제페토 크리에이터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담은 '2022 꼭 알아야 할 재테크 투자 TOP 8' 강의도 있다.
설날 특별 할인 혜택으로 그로우 전 강의에 적용할 수 있는 30% 추가 할인(금액제한 없음) 쿠폰을 1+1으로 지급한다. 강의 수강을 원하는 사람들은 그로우 공식 홈페이지나 안드로이드, 애플 그로우앱에서 로그인 한 후 원하는 강사의 강의를 구매하면 된다.
한편, 그로우코퍼레이션은 국내 최초 라이브 강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듀테크 기업이다. 입시교육부터 재테크 및 직장인 직무, 자기계발, 평생학습까지 생애주기에 맞춘 교육 콘텐츠를 발굴하고 라이브를 기반으로 실시간 피드백, 학습관리 등 쌍방향 소통형 교육을 제공한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