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방학 맞이 힐링캠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포레스트 키즈 캠프' 개최
파이낸셜뉴스
2022.02.07 09:36
수정 : 2022.02.07 09:37기사원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봄방학 시즌을 맞아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한 ‘포레스트 키즈 캠프’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그동안 ‘워커힐 키즈 클럽’ 등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고객 만족을 선도해 온 워커힐은 최근 외부활동이 줄어든 아이들이 가족과 함께 호캉스는 물론, 만들기, 골프, 자연체험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오는 14일부터 25일까지 총 4차수 2박3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포레스트 키즈 캠프는 비스타 딜럭스 트윈룸 숙박과 포레스트파크 키즈 캠프 액티비티 프로그램, 더뷔페 조식 2회, 2일차 어린이 중식 뷔페 1회 등 풍성하고 알차게 구성됐다.
총 4차수로 각 2박 3일 진행되는 본 패키지는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 기준이며, 프로그램 특성을 고려해 참가 가능한 어린이의 연령은 6세에서 11세 사이로 한정된다. 포레스트 키즈 캠프 참가 고객에겐 레스토랑 10%할인, V스파 20%할인이 별도 제공된다.
워커힐 포레스트 키즈 캠프에 대한 문의 및 예약은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가능하다. 그 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워커힐은 최근 코로나 확진자 증가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과 함께, QR 인증과 체온 측정, 손 소독 등 보다 철저한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객실 및 업장의 가구, 집기 등을 수시로 소독하고, 방문객의 마스크 착용을 안내하는 등 방역 수칙 준수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