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신학기 준비 프로모션' 진행
파이낸셜뉴스
2022.02.20 10:06
수정 : 2022.02.20 10:0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쿠팡은 다음달 1일까지 신학기에 필요한 맞춤 상품을 한데 모은 '신학기 준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다양한 신학기 필수 아이템을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쿠팡은 패션·잡화, 참고서, 노트북, 문구용품부터 사무용품과 공부방 가구, 인테리어 소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했다.
문구·팬시 테마관에서는 펜과 노트, 필통 등 학습에 필요한 문구들과 팬시 상품을 판매한다. 심플한 디자인부터 캐릭터 제품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수업시간 준비물로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들을 모은 테마관을 마련했다. 리코더, 오카리나 등 교과과정 내 필요한 악기들을 모아놓은 '악기' 테마와 '미술용품' 테마가 준비돼 있다.
'참고서' 테마관에서는 도서 상품을 판매한다. 초중고 및 학년별로 자신의 학습 레벨에 맞는 책을 쉽게 검색해 구매할 수 있으며, 무거운 참고서도 로켓배송을 통해 집 앞까지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사무용품 테마관도 제공된다. 업무에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일반 필기구뿐만 아니라 코팅기, 재단기, 세단기 등 간단하고 편리하게 업무효율을 높여줄 수 있는 제품들도 준비돼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들이 수업 준비에 필요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미리 구매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