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설닷컴, 서비스 강화를 위해 JTBC 스튜디오 ‘워크맨’과 제휴 캠페인 진행
파이낸셜뉴스
2022.02.24 09:00
수정 : 2022.02.24 09:00기사원문
77만 유저의 채용플랫폼 ‘자소설닷컴’에서 JTBC 스튜디오의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제작하는 ‘워크맨’과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제휴를 통해 경력직 이직자들을 위한 보다 다양한 체험 강화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2015년 설립된 주식회사 앵커리어(서비스명 ‘자소설닷컴’)는 채용 플랫폼 IT 기반 스타트업으로써 효율적인 취업, 채용 문화를 위해 서비스 오픈 한 이후로 지금까지 누적 가입자 77만명, MAU 기준 20~30만명의 경력직과 취준생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자소설닷컴은 취업준비생, 중고 신입, 경력직 이직을 희망하는 직장인들에게 이력서, 자기소개서 클라우드, 합격자 데이터를 볼 수 있는 데이터 랩 등 다양한 취업, 이직, 채용 관련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꾸준히 취준생과 직장인들에게 사랑받는 채용 플랫폼 서비스이다.
유튜브 구독자 382만을 보유한 한 ‘워크맨’은 세상의 모든 직업을 체험하고 리뷰하는 컨셉의 웹 예능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업로드 되며, 현재까지 누적 시청 뷰 수가 약 8억 뷰인 취업 준비생과 직장인들에게 잘 알려진 채널이다.
자소설닷컴 마케팅 팀은 “취준생과 이직하려는 직장인이 즐겨 찾는 서비스의 제휴 첫 프로젝트인 만큼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자소설닷컴은 주요 유저인 2030, MZ 세대, 취업 준비 생, 이직자, 경력직을 위한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기획하여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유저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기획 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