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할리, 강아지가 먹는 유당분해 산양유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2.03.16 11:57
수정 : 2022.03.16 11:5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장이 약해 영양만점 간식인 펫밀크를 먹기 어려운 반려동물을 위한 속 편한 락토프리 산양 펫 밀크가 나왔다.
반려동물 전문 유제품사인 푸드마스터그룹(대표 박형수)은 국내 최초로 100% 휴먼그레이드인 유당분해(락토프리) 펫 산양 저지방 우유를 3월 출시했다. 유제품 선진국 네덜란드 정부가 품질을 인정한 퀼리고트(Kwaligeit) 산양분유에 프리미엄 열처리 유산균 500억 마리 이상이 함유된 '닥터할리 펫 산양유 유산균'은 반려동물의 면역 강화와 장 건강을 생각한 고품질 저지방 펫밀크다.
'닥터할리 펫 산양유 유산균' 제품은 소화흡수가 잘 되는 네덜란드산 산양유를 기본으로 하고 장 건강과 면역에 도움을 주는 열처리 유산균(EC-21)이 500억 마리 이상 함유되어 있다. 여기에 천연 미네랄, 종합비타민은 물론 눈 건강을 위한 베타카로틴과 피부보습을 위한 히알루론산 , 관절과 뼈 보호를 위한 해조칼슘이 함유돼 있는 등 반려동물 최고의 영양간식이다.
또한 국내외 기존 산양 펫밀크 제품 대부분이 유당분해 하지 않은 제품인 점을 고려할 때 락토프리 닥터할리 펫 산양유 유산균의 기술력과 경쟁력은 세계 최고 수준이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다.
닥터할리 펫밀크 시리즈는 현재 국내 뿐 아니라 미국·대만·베트남 등에 수출되어 전 세계 반려견과 반려묘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유럽,싱가포르·호주 등의 에이전트와도 수출절차를 진행하고 있다
2017년 8월 국내 최초 반려동물 전문 유제품 회사로 출범한 닥터할리 펫밀크는 연령별, 기호별 10종의 펫밀크와 펫치즈, 쾌변 유산균 550등 다양한 반려동물용 제품을 선보였으며, 이마트· 롯데마트·홈플러스·올리브영·다이소·신세계백화점·GS홈쇼핑 및 200여개 온라인 쇼핑몰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박형수 대표는 "세계 최고의 펫 전문 유업체로 성장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지속적인 시장개척과 특허출원으로 세계 속의 혁신기업을 꿈꾸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족같은 반려동물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고품질의 차별화된 100% 휴먼 그레이드 펫 유제품만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