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모니카대학, 캘리포니아주립대 토플면제 2022학년도 후기모집 진행

파이낸셜뉴스       2022.04.05 15:29   수정 : 2022.04.05 15:29기사원문



미국 산타모니카대학의 한국교육원은 산타모니카컬리지 준 학사 학위 취득 및 캘리포니아주립대 편입을 위한 2022학년도 토플면제 국제전형 후기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산타모니카대학 한국교육원 ELITE Language Center는 산타모니카컬리지 입학을 위한 토플면제 공인기관으로 국내 유일 토플면제 기관이다. 교육원 관계자는 “그동안 미용학, 경영학, 컴퓨터공학, 사진학, 그래픽디자인, 실용음악, 패션마케팅 등 다양한 전공으로 국내에서 토플면제 프로그램 이수 후 미국 산타모니카 대학으로 진학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산타모니카컬리지는 국내대학 수준으로 저렴한 학비, 토플면제를 통한 입학보장, 캘리포니아주립대 편입보장, 최단기 유학 준비 및 유학 기간 등의 장점을 가진다. 또한 2년 내 전체 학비와 숙식비를 포함하여 약 총 7,000만 원의 경비로 준 학사 취득이 가능하다. 졸업 후 학생들은 유학생 임시 취업 허가증인 OPT를 통해 미국 내 인턴쉽을 할 수 있어 최단기, 최소경비로 미국 유학 및 취업 체험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산타모니카컬리지 캠퍼스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LA국제공항에서 약 20분 거리에 있으며 주변에 미국주립대 랭킹 1위 대학인 UCLA대학, 베벌리힐스, 할리우드 등이 있어 미국 내 최고의 위치를 자랑한다. 또한 100여 개의 전공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전공으로는 경영학, 물류학, 무역학, 회계학, 미술, 그래픽 디자인, 애니메이션, 미용학, 패션디자인, 패션마케팅, 컴퓨터공학, 화학 등이 있다.



산타모니카대학 한국교육원 Victoria Kim 지도교수는 “학생들은 산타모니카컬리지에서 준 학사 학위를 취득 후 학업 성적에 따라 UCLA, UC-버클리, UC-샌디에고 등 미국 명문 캘리포니아주립대를 토플 면제를 받고 도전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CSU-롱비치, 플로튼, 샌버나디노, 노스리지 등은 토플 면제 및 입학 보장도 가능하다”며, “국내 취업이나 편입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는 OPT로 미국 내에서 인턴쉽 및 취업을 경험하고 국내 명문 대학 편입 및 영어를 요구하는 외국인 회사의 취업도 고려의 대상이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2022학년도 산타모니카대학 한국교육원 후기모집 개강일은 2022년 7월 4일이며, 후기모집 지원 자격은 고3 졸업생, 재수생, 대학 재학생이 대상이며 검정고시 합격생도 지원 가능하다. 입학 문의는 산타모니카대학 한국교육원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미용학은 SMC 공인 입학 접수처 미용학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