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어린이날 기념 프로모션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2.04.25 07:39   수정 : 2022.04.25 07:3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롯데호텔은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패키지 판매 수익금 일부는 굿네이버스에 기부된다.

먼저, 나이키 홍대와 협업해 아이가 직접 모자나 티셔츠를 디자인할 수 있는 '키즈 나이키 바이 유' 패키지를 선보인다.

나이키 홍대와 인접한 호텔 세곳(롯데호텔 서울·L7 홍대·롯데시티호텔 마포)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실 한정 판매된다. 객실 1박, '나이키 바이 유' 키즈 이용권 1매, 나이키 홍대 제품 10%할인 혜택을 공통 특전으로 구성했다. 롯데호텔 서울은 아이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클럽라운지 3인(성인2·소인1)이 추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예약은 다음달 31일까지, 투숙은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다.

또 전국 롯데호텔에서는 아이 맞춤 패키지 '키즈 스페셜 데이'를 준비했다. 캐릭터 룸에서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롯데호텔 서울 '헬로카봇 프렌즈' 패키지와 고래를 콘셉트로 꾸민 롯데호텔 울산 '헬로! 웨일' 패키지를 이용하면 된다. 체험형 패키지를 이용하고 싶다면 롯데호텔 월드 '롯데월드 퍼레이드' 패키지, 롯데호텔 제주 '마이 리틀 엔젤' 패키지, 롯데호텔 부산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패키지를 추천한다.

이밖에 롯데호텔 서울은 요리를 통한 도시재생 사회적협동조합과 협업해 회현동에 위치한 검벽돌 집에서 제과제빵 재능기부 활동을 진행한다. 지난 4일 롯데호텔 베이커리 전문가들이 검벽돌 집 운영자에게 롯데호텔의 베이커리 기술을 전수하는 한편, 전수받은 비법으로 만든 스콘을 다음달 2일부터 약 2주간(평일 한정)판매한다.
스콘은 하루 250개 한정 판매되며, 판매가 중 일부는 롯데호텔이 보전해 10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수익금은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이해 세상 모든 아이들이 행복한 날로 기억되길 희망하며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고객에게 받은 관심과 사랑을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