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데카, 시계형·초소형 거리측정기 출시 등

뉴시스       2022.04.27 16:05   수정 : 2022.04.27 16:05기사원문

[서울=뉴시스] 골프 거리측정기 'aim W11 FE'. (사진=골프존데카 제공) 2022.04.27.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27일 중소기업계 소식

▲골프 거리측정기 기업 골프존데카는 시계형 골프 거리측정기 신제품 'aim W11 FE(Fan Edition)'와 초소형 프리미엄 레이저 골프 거리측정기 '골프버디 GB LASER atom 블랙 에디션'을 공식 출시했다. aim W11 FE는 코스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 한 생생한 '스마트 홀 뷰 시스템'과 볼을 보낼 거리와 남은 거리를 표시해주는 '듀얼 아크 시스템'을 통해 코스 전경을 한눈에 보고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골프버디 GB LASER atom 블랙 에디션은 신용카드와 비슷한 가로 84㎜, 세로 57㎜의 초소형, 125g의 초경량 제품이다.

▲공구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는 자사 브랜드에 관심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6월30일까지 '옐로우 페스타(YellowFesta)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브랜드는 스탠리블랙앤데커의 전문가용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디월트', 전동공구과 수작업 공구 브랜드 '스탠리', 프리미엄 액세서리 브랜드인 '레녹스'다.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 접속해 구매 영수증과 시리얼 넘버가 적힌 제품 라벨을 촬영해 인증하면 된다. 1인 기준으로 최대 3회까지 복수 참가도 가능하다. 구매 금액대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이 마련돼 있다.

▲프리드라이프가 상조업체 73개사 중 1위를 차지했다. 공정거래위원회의 올해 1분기(1~3월) 상조업체 주요 변경 사항 공개에 따르면 지난 3월 말 기준 정상 영업 중인 등록 상조 업체는 73개사다. 1위 상조 업체는 프리드라이프로 선수금 1조5497억원, 자산 1조8301억원을 기록했다.

▲마스크 제조업체 나루씨이엠은 최대 2.6㎛(마이크로미터) 크기 입자를 99% 차단하면서 호흡까지 편한 스포츠 마스크 'NAROO MASK FZ1S'(FZ1S)를 출시했다. FZ1S는 호흡과 필터링을 강화한 기능성 마스크다. 나루마스크 F 시리즈 제품군에 적용된 '엑스 본(EX-BONE4)' 프레임이다. 마스크와 피부 사이 에어 룸(공기 순환 공간)을 형성, 고성능 필터링 기능을 유지하면서 편한 호흡을 가능하게 한다.

▲부동산 수익증권 거래소 '소유'를 운영하는 루센트블록은 가입자를 대상으로 첫 투자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18일까지 진행된다. 1등(1명)에게는 골드바 5돈, 2등(3명)에게는 LG 스탠바이미, 3등(10명)에게는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가 제공된다. 4등과 5등도 있다. 당첨자 발표는 5월20일이다. 당첨자에게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아이엘사이언스 자회사인 모빌리티 기업 아이트로닉스는 한국도로공사가 진행하는 'C-ITS(차세대 지능형 교통시스템) 통신기술 실증시험 환경구축 사업'을 6억3000만원에 수주했다. C-ITS는 차량과 차량(V2V), 차량과 도로 인프라(V2I)가 서로 양방향 통신으로 주행 환경 정보를 교환해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자율주행의 기반이 되는 시스템이다.

▲에듀테크 스타트업 '메이저맵'이 구글 포 스타트업에 선정됐다. 구글 포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는 구글의 프로그램, 제품, 전문가과 기술을 지원해 스타트업을 분석하고 성장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디지털 콘텐츠 분야에서 높은 성장 가능성을 지닌 시드와 시리즈A 단계의 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위한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이다.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비콥(B Corp) 글로벌 인증을 획득했다. 네스프레소는 비콥의 높은 사회·환경적 책임 기준과 투명성을 충족하는 4500여개의 기업들의 세계적인 움직임에 함께 하게 됐다. 현재까지 파타고니아, 더 바디샵 등의 기업들이 비콥 인증을 받았다.


▲컨택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 유베이스는 부산시 연산동에 '부산 피닉스 센터' 문을 열었다. 부산 지역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상담사 모집을 지속한다. 부산 피닉스 센터는 유베이스가 비수도권 지역에서 처음으로 오픈하는 700석 규모의 대형 컨택센터다.

☞공감언론 뉴시스mkba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