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달콤커피(Dal.Komm),여름시즌 맞아 신메뉴 4종 빙수 시리즈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2.05.04 15:34
수정 : 2022.05.04 15:34기사원문
커피전문점 달콤커피(Dal.Komm 대표 박경철)가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빙수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신규 출시될 빙수 시리즈는 밀크 눈꽃 얼음 위에 국산 팥과 대추칩이 어우러진 오리지널 정통 팥빙수를 비롯해 밀크 눈꽃 얼음 위에 달콤하고 쫀득한 애플망고, 치즈케이크 등을 풍성하게 담아낸 애플망고 빙수, 세 가지 맛의 치즈케이크 큐브와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룬 트리플 치즈케이크 빙수, 달콤한 꿀과 상큼한 생자몽이 통째로 들어가 쌉쌀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자랑하고 있는 꿀자몽 빙수 등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달콤커피가 준비한 빙수 시리즈를 통해 어느 때보다 시원하고 상쾌한 여름 바캉스 시즌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달콤커피는 큐브 시리즈, 허니몽 등 시그니처 메뉴 외에도 시즌 인기 메뉴인 한라봉 에이드를 비롯해 트렌디한 베이커리에 이르기까지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Life Begins With Imagination’이라는 모티브 아래, 브랜드 캐릭터 굿즈와 PB상품도 제작하고 있으며,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화려한 콘텐츠 플레이를 통해 MZ 세대들에게 단순한 커피전문점이 아닌 음식과 문화가 결합된 플레이 그라운드로서의 역할을 수행해나가고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