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합창으로 떠나는 여름여행’ 7월13일 선봬

파이낸셜뉴스       2022.06.27 10:13   수정 : 2022.06.27 10:1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고양=강근주 기자】 무더위가 찾아온 여름,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해 음악을 통한 휴식과 충전 시간을 시민에게 선사하기 위해 고양시립합창단이 제70회 정기연주회 ‘합창으로 떠나는 여름여행’을 오는 7월13일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하이든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가족-친구-친지와 함께 관람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우리 가곡, 동심을 일깨울 청소년 노래, 모두가 하나 되어 즐길 수 있는 국내 가요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오페라와 뮤지컬 수록곡까지, 시민 몸과 마음을 시원하게 달래줄 무대가 선보인다.

특히 소리얼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협연으로 화려한 무대 구성과 흥겨운 안무까지 곁들여진 이번 공연은 관객 눈과 귀를 충족시킬 고품격 문화예술무대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번 공연은 오직 고양시민 문화예술 향유를 위해 달려온 고양시립합창단이 음악 애호가를 비롯해 모든 시민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한편 입장료는 전석 5000원이다. 티켓 예매 및 관련 문의는 고양문화재단(artgy.or.kr으로, 공연 문의는 고양시립예술단에서 가능하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