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티빙/지니 초이스 출시…OTT 연대 발굴 앞장
파이낸셜뉴스
2022.07.01 10:22
수정 : 2022.07.01 10:22기사원문
티빙 콘텐츠+지니 스마트 음악감상 제공
선택약정, 프리미엄 가족결합 5만원대 요금으로 스페셜 등급 이용 가능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티빙 한정판 굿즈 경품 증정
넷플릭스, 디즈니+, 유튜브 프리미엄에 티빙까지 선택폭 확장
[파이낸셜뉴스] KT가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에 이어 티빙까지 제휴 범위를 넓히면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연대 확장에 앞장서고 있다. 다양한 고객 눈높이에 맞는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서라는 설명이다.
KT는 5G 초이스에 티빙과 '지니' 혜택을 더한 '티빙/지니 초이스'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향후에도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눈높이에 맞춰 콘텐츠 혜택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티빙은 △'서울체크인' △'유미의 세포들' △'술꾼도시여자들' △'환승연애' △'돼지의 왕' △'괴이' 등 오리지널 콘텐츠를 보유한 토종 OTT다. 최근 축구를 비롯해 △UFC △복싱 △테니스 등 다양한 스포츠 경기와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 등 독점 공연 생중계로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티빙/지니 초이스 중 스페셜 요금제를 선택하고 선택약정 할인과 프리미엄 가족결합 할인을 적용받는 고객은 월 5만원대 요금으로 △무제한 5G 데이터 △티빙과 지니 △KT멤버십 VVIP 등급 △스마트기기 1회선 무료 △데이터쉐어링 1회선 무료 △단말보험 할인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티빙/지니 초이스를 쓰면서 다른 OTT를 보고 싶은 고객은 KT 'OTT구독' 상품을 이용해 △넷플릭스 △디즈니+ △유튜브 프리미엄 △시즌/지니를 매월 1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볼 수 있다.
한편 KT는 티빙/지니 초이스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KT 홈페이지 내 티빙의 강점이 담긴 영상을 보고 기대평을 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티빙 한정판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구강본 상무는 "넷플릭스, 디즈니+, 유튜브 프리미엄에 이어 티빙/지니로 KT의 인기 콘텐츠 혜택 라인업 완성도가 높아졌다"며 "앞으로도 KT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혜택을 지속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jhyuk@fnnews.com 김준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