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오, 한정판 화이트에디션 글로벌 최초 국내 공개
파이낸셜뉴스
2022.07.14 12:57
수정 : 2022.07.14 12:57기사원문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의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는 코로나 이후 젊은 세대의 신규 골퍼들이 늘어나면서 변화가 빠른 한국 시장의 니즈를 반영하여 영&리치한 감성을 더한 프리미엄 컬러를 개발하여 글로벌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젝시오 엑스와 젝시오 레이디스의 새로운 컬러 라인업은 스타일리시함과 프리미엄함이 적절히 섞인 스페셜 화이트 에디션 모델이다.
젝시오 엑스는 젝시오 역사상 처음으로 QTS 슬리브 피팅 시스템을 도입해 12가지 포지션으로 페이스각, 라이각, 로프트 각을 튜닝하여 원하는 탄도로 세팅이 가능하며 원하는 샤프트를 손쉽게 교체하며 사용할 수 있다. 파워풀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딥 & 스퀘어 한 페이스’ 설계도 어드레스 시에 편안함을 선사한다.
젝시오 레이디스 화이트에디션은 에쿠르 화이트 컬러 디자인으로 기존 젝시오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컬러감으로 여성골퍼의 우아함을 표현한다. 포인트로 들어간 민트 컬러는 여름 잔디의 청량함을 느끼게 해주며, 특히 샤프트에 적용한 올해의 컬러 보라빛 베레페리 포인트 컬러는 트렌디함을 더했다.
여성 골퍼들의 스윙의 자신감을 올려주는 젝시오 레이디스의 독보적 디자인 설계로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세트, 스탠드백으로 한정판 풀세트 구성으로만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더스테이지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며 MZ 세대를 대표하는 젝시오 앰버서더 이성경과 함께 언베일링 행사를 진행하였고, 화이트에디션은 신세계백화점과 7월13일 20시 신백라이브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