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차세대 레고스토어' 오픈

파이낸셜뉴스       2022.09.09 17:48   수정 : 2022.09.09 17:48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레고코리아가 레고그룹의 새로운 ‘리테일테인먼트’ 매장 컨셉이 적용된 공식 레고스토어 국내 16호점을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레고스토어는 덴마크 레고그룹의 가이드라인에 맞춰 디자인된 레고 전문 매장이다. 지난해부터 쇼핑과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리테일테인먼트’에 특화한 차세대 매장 컨셉을 국내외에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10월 리뉴얼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이어 이번엔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새로운 컨셉을 적용했다.

이번 매장은 레고 브랜드를 쉽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레고 브릭으로 다양한 전시품과 각종 체험존을 만들었다. 원하는 만큼의 브릭을 용기에 담아 개별 구매할 수 있는 ‘픽어브릭존’과 자신만의 커스텀 미니피겨를 꾸밀 수 있는 ‘나만의 맞춤 미니피겨 존’이 운영된다.

새로운 매장 컨셉에 따라 디지털 터치 스크린으로 신제품을 상세히 살펴볼 수 있는 코너도 도입됐다. 매장에서 자유롭게 레고 브릭을 조립해볼 수 있는 ‘플레이테이블’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오직 레고스토어에서만 독점 판매되는 다양한 희귀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레고코리아는 이번 공식 레고스토어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11일 매장 방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한정판 증정 및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추석 연휴 기간 중 추석 전날인 9일과 추석 당일엔 휴점한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규 매장에서 다채로운 레고 브랜드 경험과 더불어 놀이의 힘을 체험해보시길 바란다"며 "차세대 레고스토어 확장을 통해 오프라인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welcome@fnnews.com 장유하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