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G, 신규 시즌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14일 최초 공개
파이낸셜뉴스
2022.09.13 13:48
수정 : 2022.09.13 13:48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이하 SAMG)는 회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세 번째 시즌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을 오는 14일 재능TV에서 최초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은 숨겨진 비밀과 수수께끼 등 흥미로운 모티브의 줄거리와 함께 다채로운 변신 캐릭터 및 아이템 등으로 콘텐츠 요소를 대폭 추가했다.
하츄핑 외 새로운 로열티니핑인 △꾸래핑 △나나핑 △솔찌핑이 등장한다. 각각의 로열티니핑의 콘셉트를 녹여내 네 가지 버전의 색다른 프린세스 모드로 변신하는 로미 공주의 모습도 선보인다.
또한 숨어있는 열쇠티니핑을 발견하고 캐치할 수 있는 마법 아이템 ‘미스틱 하트 윙 보우’가 추가되는 등 전작에 비해 재미 요소가 추가됐다.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은 각 11분 분량의 에피소드 총 26편으로 편성됐다. 오는 14일 첫 방영을 시작해 매주 수요일 저녁 6시에 재능TV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수훈 SAMG 대표는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은 여러 문제 상황 속에서 다양한 티니핑 캐릭터들이 문제를 해결하는 전개를 통해 어린이들이 타인의 마음을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힘을 키울 수 있도록 했다"며 "이번 새 시즌 지식재산권(IP)를 활용한 다양한 비즈니스도 순차적으로 전개하면서 새로워진 캐치! 티니핑을 더 많은 곳에서 만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welcome@fnnews.com 장유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