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이기우, 반려견과 함께 신랑 입장…훤칠한 턱시도

뉴스1       2022.09.25 13:34   수정 : 2022.09.25 13:34기사원문

사진=이기우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이기우의 결혼식 본식 모습이 공개됐다.

이기우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렛츠 고"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 당일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이기우는 반려견 테디와 함께 식장에 입장하고 있는 모습이다.

말끔하게 턱시도를 입고 야외 결혼식장에서 미소를 짓고 있는 이기우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행복한 미소를 통해 결혼을 하는 이기우의 설레는 마음을 엿볼 수 있게 했다.

한편 이기우는 지난 8월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연예인 연인과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후 지난 24일 결혼식을 올렸다.

이기우는 결혼 소식을 알리며 예비신부에 대해 "수년 전 큰 울림을 주는 지혜롭고 정의로운 사람을 만나게 됐다"며 "나눔에 인색하지 않고 베푸는 보람을 찾을 줄 아는 사람이며 약자를 마주하면 스스럼없이 손을 내미는 따뜻함이 있고 잘 살기보다 바르게 살고자 하는 강단이 있는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또 그는 "서로 존중하고 서로의 배울 점들을 찾아 함께 걷다 보니 앞으로의 인생을 이 사람과 함께 걷고 싶다는 확신을 갖게 됐다"며 "제게 더 큰 삶의 목표를 갖게 해준 이 사람과 함께 가정을 이뤄보려 한다"고 덧붙였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