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유모바일, 커피사피엔스와 브랜드 콜라보

파이낸셜뉴스       2022.11.09 14:25   수정 : 2022.11.09 14:25기사원문
카페에서 QR코드 이벤트
"MZ세대 공략"

[파이낸셜뉴스] 미디어로그가 신규 MVNO(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 출시에 맞춰 커피 브랜드와 협력, 젊은층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이어간다.

미디어로그는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 '커피사피엔스'와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시장이 서로 다른 두 브랜드가 서로의 소비자를 유입시키고 제품을 노출시키는 등 시너지를 노린다.

미디어로그는 알뜰폰 편의점 개통 및 배송 서비스를, 커피사피엔스는 스트리트 캐주얼 콘셉트의 매장 운영 등을 담당한다.


미디어로그는 전국 79개 가맹점을 보유한 커피사피엔스 매장에 신규 브랜드 'U+유모바일'을 홍보한다. 커피사피엔스 전국 매장에서 이달 말까지 홍보물에 표기된 QR코드를 찍으면 매일 100명을 추첨해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제공한다.

남승한 미디어로그 대표는 "꿈을 함께 이뤄가는 청년들이 만들어 가는 브랜드 커피사피엔스의 브랜드 지향점과 당신의 스마트 모바일 라이프를 책임지는 U+유모바일의 지향점이 같다"며 "주 고객이 청년 MZ(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세대이기 때문에 브랜드 콜라보는 양상의 경쟁력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jhyuk@fnnews.com 김준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