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광고형 요금제, KT스카이라이프서도 즐긴다
뉴스1
2022.12.01 09:13
수정 : 2022.12.01 09:13기사원문
(서울=뉴스1) 윤지원 기자 = KT스카이라이프는 넷플릭스의 광고형 요금제를 스카이라이프 안드로이드 셋톱에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게 됐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국내에 출시된 넷플릭스 광고형 요금제 '광고형 베이식'은 월 구독료 5500원의 가격으로 콘텐츠 재생 시작 전과 도중에 광고가 함께 제공되는 요금제다.
스카이라이프는 국내 유료방송 시장에서 최초로 넷플릭스 광고형 요금제 가입 서비스를 도입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다고 밝혔다. 스카이라이프 리모컨에 있는 넷플릭스 버튼으로 진입하거나 TV 홈 메뉴에서 넷플릭스로 진입해 광고형 요금제를 선택 후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가입 및 시청이 가능하다.
넷플릭스 구독료는 스카이라이프 이용료와 통합 청구된다. 또 한번 로그인하면 다른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전까지 셋톱박스 내 로그인이 유지된다. 스카이라이프 셋톱박스를 통해 가입한 계정으로 TV 외 모바일, PC 등 다른 디바이스에서도 광고형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다.
정훈 KT스카이라이프 마케팅서비스본부장은 "고객들이 넷플릭스의 글로벌 콘텐츠를 가장 저렴한 요금으로 스카이라이프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준비해서 내놓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다양한 선택으로 최고의 OTT 시청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