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타타타 울린 심장"…뉴진스, 19일 겨울싱글 '디토' 공개
뉴시스
2022.12.12 11:31
수정 : 2022.12.12 11:31기사원문
기사내용 요약
내년 1월2일 발매 예정인 새 싱글 'OMG' 선공개곡
이날 뉴진스는 "오 세이 잇 디토(OH SAY IT DITTO)" "아침은 너무 멀어" "라-타-타-타(RA-TA-TA-TA) 울린 심장" 등 '디토'의 가사 일부가 실린 모션 포스터와 토끼가 뛰어가는 모습이 담긴 로고 모션 2개를 공개했다. 레트로 감성이 묻어나는 로고 모션은 흰색 글씨에 붉은색 토끼, 붉은색 글씨에 흰색 토끼 등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같은 시간 공개된 엽서 모양의 모션 포스터에는 "함께 보내는 첫 겨울, 우리의 마음이 담긴 앨범 'OMG'. 특별히 준비한 겨울 수록곡 '디토', 새로운 타이틀곡 'OMG'"라는 손글씨 설명글이 적혀 있다. 설명글에 따르면, 앨범에는 뉴진스의 이야기를 담은 엽서팩과 음성메시지, 사진 등이 포함될 예정이다.
영미 팝 유력 매체의 연말 결산에도 이름을 올리고 있다. 데뷔앨범 수록곡인 '쿠키(Cookie)'는 K-팝 노래로는 유일하게 미국 뉴욕타임스(NYT)가 꼽은 '2022 베스트 송'에 선정됐다. '하이프 보이' 역시 미국 음악 매거진 롤링스톤과 영국 음악 매거진 NME가 발표한 '올해의 베스트 송'에서 K-팝 중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공감언론 뉴시스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