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차쓰고 호캉스? 호텔살기?.. 취향 따라 선택하는 호캉스
파이낸셜뉴스
2023.01.23 09:00
수정 : 2023.01.23 09:0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호텔들이 최근 다양해진 고객 수요와 취향,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켜주는 '맞춤형' 상품들이 주목받고 있는 트렌드에 따라 다양한 호캉스 상품을 기획하고 있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호텔은 일상 속 짧은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숏캉스’ 상품과 오랜 시간 머물며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롱캉스’ 상품을 2023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최근 다양해진 고객 수요와 취향,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켜주는 N극화 '맞춤형' 상품들이 주목받고 있는 트렌드에 따라 반나절 호캉스, 숏캉스, 호텔살기 등 다양한 호캉스 상품을 기획하게 된 것이다.
이와 함께, 오래 머무는 여행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을 지향하는 고객들을 위해 머물수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장박 투숙 상품도 선보인다. 서울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서울 블루스 패키지’는 도심 속 일주일 이상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으로 투숙 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랜덤 기프트’ 혜택을 1회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한 ‘제주 블루스 패키지’는 투숙 기간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5박~10박 투숙 시 세탁 서비스 2회, 베이커리 카페 ‘메종 드 쁘띠푸르(Maison de Petit Four)’ 커피 이용권 2매, 힐링 도서 1권을 제공한다. 11박~15박 투숙 시에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2인 1회를 추가 제공한다. 16박 이상 투숙하는 경우는 세탁 서비스 1회, 베이커리 카페 ‘메종 드 쁘띠푸르(Maison de Petit Four)’ 커피 이용권 2매, 제주 동백 수목원 ‘카멜리아 힐’ 입장권 2매를 추가로 제공한다.
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반차 호캉스, 반나절 호캉스, 스테이케이션, 호텔살기 등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호캉스 상품을 선보이게 되었다“ 라면서 “글래드 호텔에서 취향에 맞춘 다양한 호캉스 상품으로 새로운 휴식을 경험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