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 "女배우와 비밀 연애 경험…너무 자주 연락하면 숨 막혀"
뉴스1
2023.03.16 09:53
수정 : 2023.03.16 09:53기사원문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배우 이규한이 女배우와 비밀 만남을 고백하며 연애관을 밝혔다.
지난 15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는 광고 촬영 임하는 이규한의 하루가 그려졌다.
먼저 이규한은 "예전에 같은 일을 하다가 여자친구를 만난 적이 있다. 몰래 만나고 있었다"며 여배우와 교제 사실을 고백했다.
이어 그는 "같은 일을 하다가 사귄 적이 있지만 전 여친이 감독님한테 혼나는 모습을 보고 정나미가 떨어졌다"고 과거 연애사를 셀프 폭로했다.
경악하는 반응이 나오자 이규한은 머쓱한 표정을 지었고, 스태프들은 "안아주고 위로해줬어야 하는 거 아니냐…오빠는 일을 더 사랑하니까"라고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 이규한은 "연애를 하는데 너무 오랫동안 같이 있는 건 싫다"며 "계속 의무적으로 연락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면 숨이 막힌다"고 토로해 뭇매를 맞았다.
스태프들은 "방치형 남자친구다. 여자친구가 뭐 하는지 궁금하지도 않냐"라고 계속해서 질문을 쏟아냈지만, 이규한은 "잘하고 있겠지"라고 무심하게 답했다.
그러자 스태프는 "본인이 하고 싶을 때만 연락을 한다는거냐, 진짜 좋아하는 사람을 안 만나봐서 그런다"라고 비난했다.
이승철 역시 이규한의 태도에 대해 "내 딸이 너 같은 애만 안 만났으면 좋겠다. 애가 얼마나 마음이 힘들겠냐"라고 지적해 웃음을 안겼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