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황광희 "수발놈 크로스"…'편스토랑'
뉴시스
2023.04.21 16:10
수정 : 2023.04.21 16:10기사원문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신상출시 편스토랑' 박수홍과 황광희가 '프로수발놈'으로 뭉친다.
2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박수홍이 집으로 절친한 후배 황광희를 초대한다. 유명 요리프로그램 '최고의 요리비결' 전·현직 MC인 두 사람은 서로의 공통점 찾기에 이어 즉석 요리 대결에 나선다.
'최고의 요리비결' MC를 맡은 후 이전 박수홍의 방송을 보며 연습했다는 황광희에게 박수홍은 "'최고의 요리비결' MC는 요리 명인 옆에서 싹싹하게 보조를 잘해야 한다. 그건 너나 내 성격이니까 잘하는 것"이라고 자부심을 내비쳤다. 이에 광희는 격하게 공감하며 "저는 그때부터 수발놈이었다"라고 받아쳐 큰 웃음을 자아냈다. 박수홍은 "수발은 역시 소질이 있어야 하는 것"이라며 황광희와 "수발놈 크로스"를 외친다.
이어 두 사람의 즉석 요리 대결이 펼쳐졌다. 급기야 두 사람은 이날 대결을 통해 승리한 메뉴를 '편스토랑' 메뉴 개발 대결 최종 메뉴로 내놓기로 했다. 그러나 명백한 대결임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은 자기도 모르게 서로의 요리에 열심히 수발을 들어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의 요리를 평가하기 위해 '편스토랑' 우승 경력자 추성훈이 깜짝 등장한다.
한편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my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