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화보 찍을 때마다 새로운 면 발견하게 돼요"
뉴시스
2023.04.26 11:19
수정 : 2023.04.26 13:47기사원문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그룹 에이핑크 멤버 겸 배우 정은지가 26일 화보를 공개했다.
정은지는 "촬영 너무 재미있었어요. 메이크업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확 달라지거든요. 그래서 화보를 찍을 때마다 새로운 면을 발견하게 돼요"라고 소감을 전하며 화보 촬영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또한 이번 활동을 통해 데뷔 초의 '나'를 발견하게 되었다는 정은지는 "데뷔 초에 팀 인사를 하던 제가 생각이 났어요. 이번에 음악 방송을 하며 만난 후배 분들을 보며 그때의 제 마음과 같을 것 같은 거예요. 좋은 말 한마디라도 더 해줘야 할 것 같았죠"라며 어엿한 선배로 성장한 소회를 드러냈다.
솔로와 그룹, 그리고 배우까지 13년 동안 치열하게 활동을 해온 정은지는 "힘들다고 내뱉는 순간 다 하기 싫어질 것 같아 '할 수 있지!'라고 스스로 되뇌이며 열심히 활동해 왔어요. 하지만 후회는 하지 않아요. 절 계속 찾아주신다는 건 굉장히 기쁘고 감사한 일이잖아요"라고 말했다.
또한, 배우로서 가지고 있는 목표에 대해서도 말했다. "매번 작품을 선택할 때 대담해 보이지만, 시작하기 전에 고민이 많은 편이에요. 하지만, 제가 궁금해지고 해보고 싶은 작품을 만나면 앞으로도 용기를 내보려고 해요"라고 말하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공감언론 뉴시스for364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