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김치냉장고 사면 CJ 김치가 공짜"..11번가 'LG X CJ 맛나다' 행사
파이낸셜뉴스
2023.05.15 10:20
수정 : 2023.05.15 14:09기사원문
이번주 'LG X CJ 맛나다' 프로모션 진행
[파이낸셜뉴스]
이번주 11번가에서 LG전자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면 CJ제일제당의 배추김치를 받을 수 있다. 또 LG전자 제품을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에 따라 CJ제일제당의 각종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11번가는 오는 16일부터 20일간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두 회사의 협업 프로모션인 'LG X CJ 맛나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번가 김명식 디지털담당은 “LG전자와 CJ제일제당 모두 11번가 고객들에게 항상 열띤 반응을 얻는 인기 브랜드로, 냉장고, 주방가전, 생활가전 수요와 간편식, 냉동식품 등 반조리 식품의 수요가 일맥상통하는 면이 있다”며 “이형의 상품을 취급하는 서로 다른 브랜드의 콜라보가 고객들에게 기대하지 않았던 신선한 쇼핑의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취지를 설명했다.
먼저 두 회사의 11개 대표 상품 '스페셜딜' 판매가 진행된다. LG전자는 최대 12%, CJ제일제당은 최대 40% 할인가로 제공한다. 또 두 회사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교차 증정한다.
LG전자 김치냉장고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CJ제일제당의 ‘비비고 베이직 포기배추김치 10kg’를 증정한다. 김치냉장고를 제외한 LG전자 제품 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CJ제일제당의 신제품, ‘고메 소바바 치킨’과 ‘비비고 본갈비탕’ 세트를 준다. 또 100만 원 이하 구매 고객에게는 ‘햇반 소프트밀 닭가슴살 곤약죽 세트’를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LG전자 스페셜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이 증정 이벤트 혜택을 받게 된다.
프로모션 5일 간, 매일 ‘CJ제일제당 스페셜딜’ 구매 금액이 가장 큰 구매왕과 11번째 구매 고객, 111번째 구매 고객 등 3명씩 총 15명을 뽑고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를 증정한다. 또 CJ제품 구매 후 리뷰를 남긴 고객 10명을 추첨해 같은 제품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최대 10만원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사 5% 할인 쿠폰과 특가 기획전 등이 진행된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