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믿어준 만큼 열심히 하겠다"
뉴시스
2023.05.18 11:02
수정 : 2023.05.18 11:02기사원문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Mnet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결성된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정식 데뷔 전 패션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제로베이스원은 18일 발간되는 퍼스트룩 258호를 통해 첫 완전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우리가 개화할 시간(IT'S OUR TIME TO BLOOM)'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리더 성한빈은 "힘든 시기가 있더라도 잘 극복하고 이겨내고, 더 멋지고 훌륭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중심을 잘 잡고 나아가도록 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이어 리키와 김규빈 또한 "사람들이 저를 믿어준 만큼 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짐했다", "모두의 박수를 받을 수 있을 만큼 멋진 모습으로 활동하고 싶다"는 소회를 전했다.
장하오와 박건욱 또한 "최고의 K팝 아티스트가 될 것"이라며 "제로베이스원으로 정상에 올라서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아홉 멤버의 팀워크에 대한 질문에 맏형 김지웅은 "동생들에게 든든한 형이 되고, 그렇게 팬분들에게도 믿을 수 있는 존재로 자리하고 싶다"고 밝혔고, 막내 한유진은 "형들의 성숙하고 긍정적인 모습을 본받고 배우고 싶다"고 말했다.
석매튜는 "팀원들이 믿을 수 있고 발전을 기대할 수 있는 사람으로 커나가고 싶다", 김태래는 "초심을 잃지 않고 즐기면서 귀여운 동생, 재밌는 형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제로베이스원의 더 많은 인터뷰와 화보는 퍼스트룩 258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후 퍼스트룩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도 공개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my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