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고' 신작 레고로 만난다…'드래곤라이징' 6월 출시
뉴시스
2023.05.23 15:06
수정 : 2023.05.23 15:06기사원문
기사내용 요약
14종 내달 1일 공개…12년만에 시리즈
이들이 힘을 합쳐 사라진 예전 닌자들을 찾고 악의 세력으로부터 닌자고 세계를 영원히 통합하거나 파괴할 수 있는 가공할 존재인 '원소 드래곤'을 지켜내는 모험을 담았다.
신제품 14종은 만 4세 이상을 위한 입문용부터 대형 세트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새로운 닌자고 도시의 모습을 집약한 '닌자고 시티 시장'은 총 브릭 수 6163개에 달하는 역대 최대 닌자고 세트다. 각종 매장, 주거 공간과 움직이는 케이블카, 휠체어 리프트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한 4층 건물을 중심으로 생동감 넘치는 닌자고 세상을 연출할 수 있다. 신규 캐릭터 소라, 아린과 기존 주인공 카이까지 미니피겨도 총 21개나 포함됐다.
드래곤과 로봇 제품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원소 드래곤 대 여제의 로봇'은 전용 블레이드 윙과 스터드 슈터 장비를 장착한 드래곤과 황금 로봇의 공중전을 재현했다. '드래곤 전함-시간과의 경주'는 드래곤의 힘으로 나는 거대한 비행선을 조립하고 돛과 회전식 엔진, 각종 무기를 실제로 작동시켜볼 수 있다.
만 7세 미만의 어린이들을 위한 액션 놀이 제품도 있다. '스핀짓주' 3종은 닌자고 미니피겨가 탑승한 스피너를 돌려 장애물을 격파하고 각종 묘기를 펼칠 수 있다. '쟌의 드래곤 파워 스핀짓주 레이스카'는 레고 자동차 최초로 회전 공격 기능을 탑재했다.
닌자고: 드래곤 라이징 애니메이션은 내달 13일부터 투니버스, 카툰네트워크 등 국내 어린이 케이블 채널과 레고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mkba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