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재, KBS '어쩌다 마주친, 그대' OST 가창…사랑스러운 노래

뉴스1       2023.05.23 15:24   수정 : 2023.05.23 15:24기사원문

적재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싱어송라이터 적재가 '어쩌다 마주친, 그대' OST에 참여한다.

KBS 2TV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 OST를 제작하는 ㈜블렌딩이 23일 오후 6시 'OST Part.4 스잔 – 적재'를 발매한다.

'OST Part.4 스잔'은 극 중 순애(서지혜 분)와 희섭(이원정 분)의 러브테마 곡으로, 희섭의 오직 한 여자 '스잔'은 바로 순애임을 담고 있는 사랑스러운 곡이다.

여기에 적재의 차분하지만 깊은 보컬이 더해져 사랑으로 설레는 주인공들의 감정에 한층 더 몰입할 수 있도록 만든다.

'스잔'은 1980년대 하이틴 가수 김승진의 대표 히트곡이다.
1987년 그 시절 추억 속으로 시청자들을 초대하기 위해 아날로그 감성 그대로를 최대한 살려 '어쩌다 마주친, 그대' OST로 리메이크했다. 당시 인기를 끌었던 찰랑거리는 EP, Bell 드럼 사운드를 구현하여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대중의 향수를 자극할 예정이다.

이 곡을 가창한 적재는 그간 '별 보러 가자', '나랑 같이 걸을래' 등 특유의 섬세한 감성과 기타 연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KBS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의도치 않게 1987년에 갇혀버린 윤해준(김동욱 분)과 백윤영(진기주 분)의 이상하고 아름다운 시간 여행기를 그린 작품이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