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희선 등장" 메디큐브 에이지알 캠페인 공개

파이낸셜뉴스       2023.05.25 15:04   수정 : 2023.05.25 15:0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에이피알이 운영하는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이 배우 김희선이 등장하는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에이피알은 메디큐브 에이지알 브랜드 모델 배우 김희선이 출연하는 광고 캠페인 '부스터힐러', '아이샷' 두 편을 송출하기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부스터힐러는 '모두가 사랑하는 부스터힐러'를 주제로 김희선과 일반인 모델들이 등장한다.

부스터힐러를 들고 있는 김희선을 중심으로 다른 많은 모델들이 부스터힐러를 선택하는 장면을 다뤘다.

아이샷은 '김희선의 선'을 주제로 눈가와 미간, 입가 등 국소 부위 케어에 특화한 제품 특징을 나타내는데 중점을 뒀다. 김희선을 배경으로 '샷 모드', '부스터 모드'를 통해 피부 미세 관리가 가능한 제품 장점을 표현했다.


에이피알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메디큐브 에이지알을 뷰티 디바이스 시장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한다는 전략이다. 이와 관련,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는 최근 국내외 누적 판매량 100만대를 돌파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배우 김희선과 함께 하는 광고 캠페인을 통해 뷰티 디바이스 성공 스토리를 계속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