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리보리,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과 패키지 출시
뉴스1
2023.06.22 09:25
수정 : 2023.06.22 09:25기사원문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LF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과 'AC X boribori Kids' 패키지를 출시하고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8월31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휴가 시즌 고객들의 여유로운 '호캉스'를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호텔 내 키즈 라운지 '리틀 챔피언 플러스'를 최대 2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마련됐다. 리틀 챔피언 플러스는 30여 년간 어린이 복합 놀이 체험 공간을 만들어 온 플레이 타임 그룹과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이 협업해 만든 프리미엄 키즈 라운지로 12가지의 놀이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번 패키지를 이용해 디럭스 객실 이상 투숙 시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프리미어 풀 객실 이상 투숙 시 프리미어 라운지 내 해피아워 이용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김현정 LF 보리보리 사업본부장은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과의 협업으로 보리보리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보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다양한 혜택으로 즐거운 쇼핑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